메인 메뉴
소개
착한정비개요
착한정비연혁
비전
착한정비 비전
지점안내
지점찾기
정비상담
정비예약
고객지원
Free Board
Notice
수입차,첫걸음
가맹개설안내
가맹안내
가맹신청
Toggle navigation
검색어 입력 필수
가맹개설안내
가맹개설안내
소개
비전
지점안내
고객지원
가맹개설안내
가맹안내
Free Board
Notice
수입차,첫걸음
Home
가맹개설안내
가맹안내
공지사항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동영상
이모티콘
적용하기
*
지원 동영상 서비스 목록 보기
×
지원 동영상 서비스 목록
서비스명
URL 주소
유튜브
https://www.youtube.com
비메오
https://vimeo.com
네이버 TV
http://tv.naver.com
카카오 TV
https://tv.kakao.com
테드
https://www.ted.com
판도라
http://www.pandora.tv
데일리모션
https://www.dailymotion.com
슬라이더쉐어
https://www.slideshare.net
유쿠
http://www.youku.com
iQiyi
http://www.iqiyi.com
본문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취 지 : > 과거의 세습처럼 내려온 정비산업의 문화가 소비자에게 불편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은 늘 불편하지만 아쉬움을 갖고 정비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투명하고 공정한 정비만이 서비스 제공자와 클라이언트간의 신뢰도 확립으로 정비산업의 문화를 변화 시키고자함. > > 또한 미캐닉 기술자의 기본기와 정비소를 기업화로 양성화 시키기 위한 정비경영의 개혁이 필요하기에 정비소 대표 및 정비인들이 서로 경제활동외 합심하고 나눔 교육과 전문컨설턴트의 전문지원 시스템이 필수 사항이라 사료. > > > 목 적 : > 고객을 기만하지 않는 올바른 정비 > 친환경 시대에 맞는 친환경 클린정비 > 고객의 차량을 소모품이 아니라 소장품으로 개선 > 공장이란 인식을 벗어나서 관리샵으로 개혁 > >
웹 에디터 끝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http://16005536.co.kr
×
전체 게시판 검색
검색어 입력 필수
검색
×
사용후기 작성하기
×
상품문의 작성하기
×
쿠폰 내역
×
투표 결과 보기